', { cookie_domain: 'auto', cookie_flags: 'max-age=0;domain=.tistory.com', cookie_expires: 7 * 24 * 60 * 60 // 7 days, in seconds }); <집요리뷰> 정도토리의 Gdew 지듀 화장품 상세 후기
본문 바로가기

후기

<집요리뷰> 정도토리의 Gdew 지듀 화장품 상세 후기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정도토리 입니다 :)

오늘은 어떻게 보면 협찬(?) 받은 ㅋㅋㅋㅋㅋㅋㅋ
대표님께 선물받은 Gdew 지듀 화장품 집요하게 리뷰해보았습니다.
근데.
요상하게도
토너만 두개 받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도하신건가...)




우선 Gdew 화장품에 대해 알아보면요!
인천시 남동구 고잔동에 있는 차밍코메스틱 이라는 곳에서 만들었다고 하네요!
2004년 부터 다양한 기초화장품을 제조 공급하고 있다고 하네요
특히 2012년 부터 중국 식약국으로부터 기초화장품 100여종에 대한 위생허가를 취득하여
철저한 현지화와 고급화 전략을 하고있다고 합니다.



2013년 중국 상하이에 있는 Real 백화점 센터에 1호점 개설 후 
현재 50 여개로 매장을 늘려가고 있다고 합니다.
일부 백화점에선 화장품 부문 매출 1위를 기록하고 있다고 하니
작지만 강한 K뷰티 인정합니다.


아 참고로,
2015년 중소기업품질대상을 받았다고 !


집요하게 찍어본 상품샷 
한번 보실까요 ?




Gdew 알부틴 슈페리어 화이트닝 토너 입니다
Arbutin Superior Whitening Toner 라고 
환하고 산뜻한 맑은 피부톤 .. 
다른 제품도 그렇지만 화장품은 유독 막 저런 수식어가 많이 붙는거 같아요 ㅋㅋㅋ


천연식물 추출물을 썼다는건 알겠네요.
음 다른 부분은 잘....




요건 전성분인데
제가 하나하나 다 검색을 해봤거든요 
조금 특이한것 위주로 말씀드릴게요

디소듐이디티에이 - 배합목적: 금속이온봉쇄제 
요건 유통기한이 보통 3년인 제품인 화장품에 많이 들어 있는 정제수 속에 발생되는 
금속 이온때문에 산패, 변질, 변색 되는걸 막기 위해 첨가되는 성분이라고 하네요

메칠파라벤-  배합목적:향균, 살균보존제
파라벤은 조금 위험한 성분이어서 
단일성분일 경우 0.4% 혼합사용일경우 0.8%를 못넘게 되어있다고 하네요
파라벤 독성이 강한 순서는
부틸 > 프로필 > 에칠 > 메칠 이라고 합니다.
즉, 메칠파라벤이 가장 약한 독성을 지녔다는 것.
메칠파라벤은 블루베리 같은 과일에서도 발견된다고 하네요.

+ 이거 쓰면서 난 생각
용변을 보고 완전히 살균 하는것 vs 휴지로 닦는것
이게 학자들 사이에서 논쟁이 되었다고 해요.
어느정도의 세균이라고 해야하나요. 그건 오히려 도움이 된다는 거죠.
100%살균은 좋은게 아니라며.
뭐 결론은 나지 않았지만
메칠파라벤의 함유도 그렇게 생각하면 될듯 합니다.





그외의 알란토인, 디포타슘글리시리제이트와 같은 성분은
다 천연성분이더라구요 :) 안전하게 쓰셔도 될듯합니다!



요건 주의사항입니다.
뭐- 다들 아시죠 ?




/






그다음은 로션!!!!
이 아닌...
말씀드렸듯이 또 토너 입니다 ㅋㅋㅋㅋ
Gdew 지듀의 인텐스 모이스춰라이닝 에센스 토너 인데요.

이건 뭐 에센스 토너라니.. 생전 처음 듣는...
(그래서 에센스라는거야 토너라는거야...)


어쨌든 제품 설명 볼까요





모이스춰 라고 발음해주셔야 됩니다.
모이스처는 뭔가 심심하잖아요

모이스춰라이징 엔센..? 네 ? 에센스가 아니라 엔센스요 !!? ㅋㅋㅋㅋ
아마 실수인듯 합니다.
여튼 모이스춰라이징 에센스 토너

ATP 세포재생 에너지 성분이라고 하는데
얼마나 함량 되었는지 몰라서.. 과연 효과가 있을까요.



짠 Gdew 지듀의 인텐스 모이스춰라이징 에센스 토너의 전성분입니다.
화이트닝 토너랑 살짝 다르죠 ?


전성분을 살펴볼게요

카보머 - 배합목적: 유화안정제
카보머는 물을 흡수하고 유지하는 능력이 있어 물이 분산될 때 원래 부피의
1000배까지 팽창할 수 있다고 합니다.
젤 중요한거 안전한가!? 안정한 성분으로 알려져 있으며, 50년 이상 사용되어 왔다고 합니다 :)

트리에탄올아민- 배합목적: 향료, ph조절제
배합한도가 있네요 - 사용후 씻어내지 않는 제품에 2.5 % 
아마 그보다 적게 함량 되어 있겠죠 ?
트리에탄올아민은 유해논란이 조금 있습니다.
그럼에도 사용하는 이유는 ph 조절한다는 것때문인데요.
일반적인 문제는 안과 질환, 모발, 피부건조증등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킨다고 밝혀져 있는데요.
이왕이면 트리에탄올아민이 포함되어 있지 않은 안전한 화장품을 사용하는 것을 권장한다고 합니다.
프랑스 같은 경우는 트리에탄올아민을 첨가 금지 대상에 올리기 위해 준비하고 있다네요.
(음, 판단은 개인이 하는거죠 ! )


나머지는 마찬가지로 기본적인 화장품 성분이거나
천연성분 입니다 !





/







오늘 한번 화장품 꼼꼼하게 살펴보세요 ~
귀찮으시다면 리뷰해줬으면 하는 화장품 알려주시면
꼼꼼하게 찾아볼게요 !!





남자지만 이런거 꿀잼 ㅋㅋㅋ


아참! 
그그 화장품 리뷰 잘하시는 분들이 
막 손에 발라보시고 그러더라구요.
그래서 따라해봄..ㅋㅋㅋㅋㅋ
(근데 어렵더라구요... 것도 DSLR 들고 찍으려니..)



입구는 요로코롬 생겼어요





둘다 토너가 맞는걸로!
물처럼 흘러내립니다 투명하구요



슥삭슥삭 하면 쫙 흡입됩니다.

-

저는 복합성 피부인데 T존은 지성 . 
여드름은 없는 편이며
블랙헤드는 조금 있음


-



저는 원래 다른 제품같은 경우엔 토너만 발라도
당기는 느낌은 없는데 
요건 두개 다 조금 당기더라구요.
그래서 로션을 따로 발라줍니다.
(토너만 2개라... ㅎㅎㅎ)






지극히 주관적인 별점
(이런거 해보고 싶었음..)
별 다섯개 만점
(다섯개일시 아주 만족)


만족도  ★★
가격   ???


이상,
Gdew 지듀 화장품
후기 였습니다 :)





+
사실 화장품 특성상 오래 써보지 않으면 잘 모르잖아요.
제가 써본지 딱 일주일 되었거든요.
뭐 , 그래서 평가가 짠거일 수도 있으니 참고바랄게요 :)
혹시 지듀 관계자 분이 보게되면 기분 나쁠수도 있으니까...


+
그래도 제품에 전성분 기입해놨다는 거 자체에 박수를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