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cookie_domain: 'auto', cookie_flags: 'max-age=0;domain=.tistory.com', cookie_expires: 7 * 24 * 60 * 60 // 7 days, in seconds }); <집요리뷰> 정도토리의 카페 오가.다 오가다 상세 리뷰
본문 바로가기

후기

<집요리뷰> 정도토리의 카페 오가.다 오가다 상세 리뷰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정도토리 입니다 :)
오늘은 상암 MBC 근처에 들를일이 있어 
들렀다가 친구와 저녁을 먹기전에 카페에 들렀는데요.


예전부터 눈에 띄었던 오가.다
오가다 카페로 향했습니다.
오늘 처음 먹어봤는데
만족스러워서!

오늘은
오가.다
상세리뷰 !
오가다의 메뉴 뿐만 아니라 어떤 회사인지 알아보도록 할게요

/

CAFE 오가.다
처음엔 오고 가다의 줄임말인줄 알았는데.
다섯  / 아름다울 가 / 차 

라는 뜻이 있네요 -




시청역 앞 2평 남짓한 가게에서 시작한 
오가.다 가 이렇게 성장할 수 있었던 이유가 무엇이였을까요 ?

개인적으로는 
단순히 카페 창업, 커피에서 벗어나
차별화된 KREAN BLENDING TEA 라는 차별화에 있었던거 같아요.
지금은 단순히 차별화 된 것을 넘어
한국적 감성을 담은 문화플랫폼으로 거듭나려는 의지( 한국 전통의 이미지로, 핵안보위원회 참여 등)
사람들의 건강과 행복에 기여하겠다는 지속적 노력이 아닌가 싶습니다 ( 베이스 워터 개발 등)

과연 매장에도
오가.다 의 철학이 의지가 고스란히 베여있는 지 
같이 확인해봅시다 !


/





오가다의 메뉴판인데요 
확실히 어떤 가치를 가장 지향하는 지 알 수 있네요.
'우리차'로 '건강'을 나누는 브랜드





그리고 가장 오가다의 가장 독특한 
베이스 워터
오가다의 베이스 워터는
Energy / Easy breath / Detox / Beauty / Slim
5가지로 나누어져 있어요.

사용하는건 먼저 티를 선택하고 그 티에 들어갈 베이스 워터를 
선택하면 되는거에요 .


ex) 저는 홍삼산수유에 베이스워터는 Beauty(산수유+복분자+석류)로 해서 먹었답니다





다섯가지 베이스 워터 입니다

Energy / 홍삼 + 맥문동 + 산수유
-> 혈관과 맥의 기운을 강하게 해주며, 자양강장에 도움을 줍니다


Easy Breath / 배 + 도라지 + 생강
-> 배, 도라지, 생강은 폐기능 활성화, 감기 예방, 거담작용에 도움을 줍니다.


Detox / 대추 + 생강 + 감초
-> 대추와 감초는 체내의 해독기능과 항알레르기 효과에 도움을 주며,
체온을 따뜻하게 유지시키는데 도움을 줍니다


Beauty / 산수유 + 복분자 + 석류
->산수유는 면역력 강화와 향균작용에 도움을 주며,
복분자와 석류는 피부노화 방지, 피부 미용에 도움을 줍니다


Slim / 진피 + 구기자 + 생강
구기자의 섬유질 성분이 변비개선에 도움을 주며
생강과 진피는 혈액순환 개선, 소화불량 해결에 도움을 줍니다


/


솔직히 저 베이스 워터의 효능이 엄청나다거나 
먹고나면 힘이 날거라는, 그런 생각은 당연히 하시진 않겠죠!?
베이스 워터니 아마 우려낸 물이 아닐까 생각.
가게마다, 얼마나 우려먹어 쓰냐가 아마 관건일듯 합니다

어쨌든 저는 홍삼산수유에 시켰거든요?
근데 가장 놀랐던 거




요렇게 동동 떠있어요. 까보니까 -
개인적으로 티 종류를 좋아해서
깔끔하니 맛도 있고
건강도 좋아지는 기분이어서 좋았어요. 만족.

뭐, 결론과 정리를 이미 말한 듯ㅋㅋㅋㅋ
여튼.
계속 이야기 해보자면 
코리안 블렌딩 말고도
과일 블렌딩
오가다 블렌딩
쥬스
스무디
(신기한 건 , 오곡스무디, 호박식혜스무디 같은 한국식(?) 스무디가 즐비함 ㅋㅋㅋㅋ)
아 그리고 커피도 있고  빙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가장 ㅋㅋㅋㅋㅋ 신기했던건 
팥죽이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흠, 진짜 다음에 먹어보고 싶군요..




/





어쨌든 오가.다

오가다 좋은거 같아요 !



저번에 왠지 감기가 걸릴것 같은 느낌이어서

편의점에서 병에 든 홍차 주스를 사먹은 적이 있었는데.

그걸 먹을 바에 오가다에 와서 음료 하나 시켜먹는게 더 좋았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결론 및 정리


브랜드: 오가.다 / 오가다

제품명: 오가다 / 베이스 워터 : beauty 차 : 홍삼산수유

가격: 5400원

한줄 평 : 깔끔하니 마음에 든다. 건강해 지는 기분!


지극히 주관적인 별점
별 다섯 개 만점
(다섯 개 일시 아주 만족)
만족도 ★★★★
가격 ★★★★




+ 아 맞다.
티 시키면 
요렇게 작은 약과도 줘요ㅋㅋㅋㅋ
아주 작지만 맛있음!



이상 정도토리의
카페 오가다 집요리뷰 였습니다 :)




+

요건 오가다 2017 수능 선물세트 ㅋㅋㅋㅋㅋㅋ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