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cookie_domain: 'auto', cookie_flags: 'max-age=0;domain=.tistory.com', cookie_expires: 7 * 24 * 60 * 60 // 7 days, in seconds }); 한국을 좋아하는 일본 여자 스타, 여자 연예인들 (Japanese female celebrities who like Korea)
본문 바로가기

세상

한국을 좋아하는 일본 여자 스타, 여자 연예인들 (Japanese female celebrities who like Korea)

반응형
SMALL

일본에 관심이 많습니다.


영어 다음으로 가장 배우고 싶은 언어가 일본어 이기도 하고

공부하고 있기도 하고 ㅋㅋㅋㅋ



또, 여러 커뮤니티에서 자주 거론되는 스시녀.

일본여성분들에 대한 관심도 많고.


뭐 어찌 좋은것들만 있겠느냐만은,

그래도 관심이 갑니다..



그래서 찾아본

한국을 좋아하는 일본 여자 스타 ! 





뭐 이걸 

따져서 어떤 의미가 있겠냐만은..


어찌 되었뜬 좋아해주니 고맙다만

우선 나부터 이 나라를 사랑해야 할거 같네요 ! 


좋아는 합니다 ..ㅎㅎㅎㅎ;;;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