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cookie_domain: 'auto', cookie_flags: 'max-age=0;domain=.tistory.com', cookie_expires: 7 * 24 * 60 * 60 // 7 days, in seconds }); [아프리카TV] BJ 남순 유튜브 최고 조회수 영상 TOP 3
본문 바로가기

세상

[아프리카TV] BJ 남순 유튜브 최고 조회수 영상 TOP 3

반응형
SMALL

남순이

얼핏 보면 정일우 닮은 외모.

잘생기긴 했습니다.

하지만 시청자들에게 빡대갈이라고 욕먹는 ㅋㅋㅋㅋㅋ

어찌보면 순수한 BJ 남순



제가 예전에 썼던 글 있었죠 ?

남순 소나의 우결 스토리.


그 일을 기점으로 아프리카 부통령이라는 칭호가 생길만큼!(물론 아직 그정도는 아니지만)

달달한 콘텐츠를 많이 하고 인기를 얻고 있는 핫한 BJ 입니다.

우결때의 파워를 실감하고 그 장점을 잘 이용하고 있는데요


그의 콘텐츠를 보면 

냉장고를 부탁해 (남순이 BJ or 일반인 집에 방문해서 냉장고를 채워주는 이벤트, 그리고 밥 한끼 얻어먹음)

토요로맨스 (매 주 토요일, BJ or 일반인과 하루 데이트 하는 느낌의 방송)


장점을 잘 이용하고 있죠 ?

뭐 내용은 같습니다.

여자 게스트와의 합방


원래 남순이가 가장 잘하는 것이기도 하고.

여튼,

남순튜브의 최고 조회수 영상 TOP3를 살펴봅시다







TOP 3  BJ 엣지와의 합방




저느 엣지님을 잘 모르는데

아프리카 BJ 사이들에서 유명하더군요





조회수 14만





TOP 2 고개숙인 남순



bj 유은님...

워우 좋군요.... 이 맛에 남순 방송 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회수 30만




TOP 1 수상한 신음소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직 남순이의 콘텐츠 파워가 그리 강하지 않다는 것을 보여주는 영상. ㅠㅠㅠ

역시 유튜브는 자극적인게 조회수가 많이 나오긴 합니다..



조회수 100만







+


앞으로가 기대되는 BJ 

남순

앞으로 여 BJ or 일반인 과의 사이에서 줄타기를

얼마나 잘하느냐가 

중요할듯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