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cookie_domain: 'auto', cookie_flags: 'max-age=0;domain=.tistory.com', cookie_expires: 7 * 24 * 60 * 60 // 7 days, in seconds }); [아프리카TV] BJ 세야 유튜브 최고 조회수영상 TOP 3
본문 바로가기

세상

[아프리카TV] BJ 세야 유튜브 최고 조회수영상 TOP 3

반응형
SMALL

세야는 19금을 넘나드는 입담으로 유명한 아프리카 BJ 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유튜브 영상 조회수가 다들 엄청나게 높습니다


조회수 100만이 넘어가는 영상만 

10개가 됩니다



최고 조회수 영상 TOP 3 를 보니까 다들 1년전 영상이네요 ㅎㅎㅎ








우선 최고 조회수 영상 TOP 3   남자 여장낚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이거 처음 봤는데 ㅋㅋㅋㅋㅋ

재밌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회수 180만








TOP 2 얼짱남신이 여신 트젠으로 




세야 방송에 게이 레즈비언들도 가끔 출연해서 

당당한 모습 보여줍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콘텐츠가 확실하죠 ?


쉽게 범접할 수 없는 콘텐츠를 지닌 세야...




조회수 220만












TOP 1 오빠 .. 전 큰게 너무 좋아요


 

시청자 고민 상담도 19금 상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밌습니다

일단, 세야 자체가 말빨이... ㅋㅋㅋㅋ




조회수 420만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