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cookie_domain: 'auto', cookie_flags: 'max-age=0;domain=.tistory.com', cookie_expires: 7 * 24 * 60 * 60 // 7 days, in seconds }); MAPSSI 겨울 남자 패딩 조끼 코디 총집합
본문 바로가기

정보

MAPSSI 겨울 남자 패딩 조끼 코디 총집합

반응형
SMALL

지금 가장 핫한 아이템은 뭘까요 ?
코트! 물론 맞습니다.  롱패딩 ! 맞아요
덕다운자켓! 다~~~ 맞아요 ! 
허나, 가장 쉽게 가장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은 뭘까요?
바로 !

패딩조끼 입니다 

패딩조끼가 이제 최종 아우터가 아니라
안에 많이 겹쳐있는 슬림한 형태로 많이 나옵니다.
레이어드 하는 맛도 있고 여러가지 재미를 많이 줄 수 있으니 마다할 이유가 없겠죠 ?
우선 MAPSSI에 입점해 있는
신진디자이너들의 패딩 조끼 한번 살펴보실까요 ?




1. 르베르나인 베이직다운베스트 오리털 조끼

가볍고 따뜻하게 온몸을 보호해주는 경량 패딩 조끼

요즘 가장 많이 입는 베이직한 스타일의 패딩 조끼가 아닌가 싶어요. 

검정이라 어떤 곳에든 쉽게 매치 할 수도 있구요 ! 

아이템은 어떤건지 알겠는데 ! 어떻게 입어야 할 지 난감해... 하신다면 맵씨 코디가 있잖아요 !! ^^


같은 패딩인데 스타일이 확연하게 다르죠 ?
하나의 아이템으로 자신이 가진 옷들과 조화를 생각 해 

여러가지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는 사람이 바로 패션 피플! 아니겠습니까 !?





2. SECOND MOVE DIAF_BEIGE

세컨무브 페더라인의 퀼티드 집업 베스트.
페더 라인에서는 깃털처럼 한층 가벼워진 세컨무브의 감성을 

다양한 스타일에 어울리는 유연한 디자인으로 풀어냈다는
그... 패딩 조끼 !


이건 어떻게 코디 했는지 한번 볼까요 ?


브라운 색의 패딩 조끼이기도 하고 끝 마무리를 곡선으로 처리해 클래식한 분위기를 냅니다. 

그래서 인지 코디들도 클래식한 스타일이 많이 보이네요 ^0^




3. 르베르나인 pati코스패딩조끼


이너용으로 착용하기 좋은 얇은 두께감으로 코디하기 좋은 제품. 

뒷 부분에 카라가 포인트로 올라와 멋스러운 코스 패딩 조끼 입니다.
스트라이프 줄무늬가 돋보이네요.
마치 개량 한복 같기도 하구요



스트라이프 무늬를 보자마자 생각했잖아요 제가 ?
이거 개량한복 같다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저분들의 코디 색감 살펴보면 카키에 베이지.
뭔가 정겹지않으신가요? (뻔뻔)

확실히 아메카지가 어울릴만한 스타일의 패딩조끼 이긴 하네요. 하지만 저렇게만 입으면 넘넘 춥겠어요
위에 덕다운 파카나 롱패딩 점퍼 코트 걸쳐주세요

+ 이 패딩 조끼엔 안경을 써주는게 멋스러울듯.




4. 럭키 패딩조끼 BLACK


왜..와이 럭키 패딩이라고 이름 붙인지는 잘 모르겠...다는 ㅋㅋㅋㅋㅋ 제품 설명엔 가볍고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어떤 스타일도 소화할 수 있는 머스트 해브 패딩 베스트라고 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
만약 설명대로라면 이 패딩 베스트 구입하면 럭키★




럭키 패딩이라 그런가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양한 코디들이 많군요.

 숏비니를 쓴 귀여운 스타일 부터 코디에 머플러를 매치하여 댄디한 코디까지





5. 매드머니 스트링 퍼 베스트

독특한 디자인의 스트링 퍼 베스트 !!!
편안한 소재에 클래식한 아이디어가 기반을 이룬 '이지 클래식' 이랍니다.

 스포츠 캐주얼을 지향하는 브랜드답게 익숙한 소재와 

디자인을 뻔하지 않은 감성으로 해석 해보았다는데요.. 호오....

허리 스트링을 밖으로 노출 시켜 미니멀한 포인트를.
얼핏 보면 개량 한복 같기도 한데
얼핏 보면 또 괜찮고...ㅋㅋㅋㅋㅋㅋㅋ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ㅎㅎㅎ
어떤 코디들이 있을지 궁금한데 살펴볼까요 



와 생각지도 못한 코디들이네요.
왼쪽의 코디는 셔츠 색감과 다양한 색깔의 아이템이 돋보이는... 여러 색깔이 많이 사용되었는데도
딱히 어지러워 보이진 않네요. 셔츠와 패딩 조끼가
중심축을 잘 잡아주는거 같아요.

오른쪽의 코디는 패딩 조끼를 좀 더 단정하게 해석하고 표현한거 같아요. 

직장인 룩이라고 표현할 수도 있겠는데요?







이 말고도 맵씨에는 많은 패딩 조끼가 있는데요
다~ 보여주면 재미없으니까 ! 오늘은 이정도로.
다음에 또 좋은 코디 / 패션으로 찾아뵙겠습니다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