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cookie_domain: 'auto', cookie_flags: 'max-age=0;domain=.tistory.com', cookie_expires: 7 * 24 * 60 * 60 // 7 days, in seconds }); 더플코트 색깔별 코디법; 사랑스러운 더플 코트
본문 바로가기

정보

더플코트 색깔별 코디법; 사랑스러운 더플 코트

반응형
SMALL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입으면 귀여워지고
사랑스러워 진다는 마법의 아이템 더플코트




이름하야 떡볶이 코트 !!
작년부터 많이 보이기 시작한 더플 코트.
어렸을 땐 어릴때만 입는 옷인줄로만 알았는데
지금 보니. 느낌 있습니다~

더플 코트에도 여러 종류가 있지만
색깔로 나누어 어떻게 입어야 하는 지 !
알아보겠습니다


1. 네이비 더플 코트


다 좋은데 ㅋㅋㅋㅋ ㅋ외국인 머플러 넘기는 찰나의 사진 왤케 촌스러웤ㅋㅋㅋㅋ



모범생 vs 좀 노는학생


더플코트 자체가 클래식한 디자인인데
네이비 색깔은 클래식함을 더해주죠.
네이비는 아주 기초적인 색깔에 속하기도 하죠
어지간하면 잘 어울립니다. 
어떤 색깔이든 잘 소화해내는 색깔이기에 첫 수트나 아우터 구입시 많이 추천해주는 색깔이 기도 합니다.




2. 베이지/ 카멜 계열 더플 코트

화이트 터틀넥은 자매 상품인가요...?
항상 매치되어 나옵니다 ㅎㅎㅎ



크- 간지 작살...
더플코트 어린애들만 입는다는 소리
싹- 기어들어가지 않습니까 ?


카멜 -
베이지 같은 경우는 네이비 블랙에 비해 더 눈에 띌뿐만 아니라 다른 악세사리를 착용했을 때 보다 더 눈에 띕니다. 전체적인 톤이 밝아지니 다른 아이템들이 눈에 들어오는거겠죠 ?

네이비보다는 더 클래식한 느낌의 
카멜/베이지
상의도 클래식한 아이템인 터틀넥 or 니트에
정장 바지 or 슬랙스 입어주면 깔끔하게 !
이렇게 입으면 깔끔함의 끝이겠죠 ?




3. 블랙 더플 코트


블랙 더플 코트...
블랙이라 쉬울줄 알았죠 ?
더플코트는 블랙이 코디가 더 까다롭습니다
블랙은 세련된 느낌을 주는데 반해 더플코트는 따뜻한 느낌의 옷이니까요.
두가지가 상반되어 매칭이 조금은 까다롭습니다

그래도 멋스럽게 입어보시겠다 ?
올 블랙 으로 갑시다.
최대한 색깔을 적게 써주는게 포인트..
그게 쉬워요

아니면 셔츠에 타이 매치해서 깔끔하게
가주는것도 하나의 방법!





자 이제 색깔별 특징은 어느정도 알았고
실전편 입니다. 코디 살펴볼까요 ?



하나의 코트 두개의 코디 입니다.
이것만 있으면 더플 코트 코디 걱정 끝.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