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cookie_domain: 'auto', cookie_flags: 'max-age=0;domain=.tistory.com', cookie_expires: 7 * 24 * 60 * 60 // 7 days, in seconds }); <1to3> 떡볶이 코트 하나로 여자친구가 좋아할 세 가지 코디 만들기
본문 바로가기

정보

<1to3> 떡볶이 코트 하나로 여자친구가 좋아할 세 가지 코디 만들기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패션 콘텐츠 만드는 
스물여섯 살 정도토리입니다.


맵씨는 패션 IT 플랫폼 회사입니다.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들이 맵씨에 입점하여
옷의 이미지를 등록하고 
유저들은 그 이미지를 이용하여 코디를 만들고 판매하면
판매 수익도 제공하는 APP입니다 

그러니까, 
패션 코디 앱
이라는 거죠.

갑자기 이 이야기를 하는 까닭은 
제가 앞으로 글을 씀에 있어서 ! 
정보를 드리기에 앞서 !

통일성 있고 조오오오오오은 글을 꾸준히 쓸 것인데
위의 정보를 알고 있는 것과 모르는 것은 큰 차이가 있기 때문에!!
알려드리는 겁니다.


결론: 맵씨는 남성 코디 앱이며 유저가 코디를 직접 만들어 올린다
정도토리는 포스트를 계속할 예정이다. 사랑받을 예정이다.






<1to3> 하나의 코트로 세가지 코디를 

만들어봅시다!


오늘은 더플코트! 떡볶이 코트를 가져왔습니다.


OVER FIT DUFFLE COAT_BEIGE / THISTHATW / 85,600원

이 더플코트를 보고 연상되는 코디가 있으신가요 ?



패션에 큰 관심이 없으시군요!




여성과 남성의 쇼핑 시간이 차이를 보이는 이유로
저는 단언컨대, '연상' 때문이라 생각합니다.

여성분들은 하나의 아이템을 보면 
'음~ 이건 뭐랑 어울릴까~? 집에 어떤 옷이 있었더라 ~? '
하고 입어보기도 하거든요


자 그렇다면 남자들은 어떻게 합니까?
하나의 아이템을 보고 전체적인 코디를 생각하나요 ?



자 그럼 맵씨 유저분들은 이 코트를 보고 어떤 코디를 연상했는지 !
그리고 어떻게 코디하였는지 살펴볼까요 ?
한 번 제대로 탈탈 털어봅시다.
 코디 청문회입니다.
(지극히 주관적인 코디 청문회입니다)








1번 후보  
맵씨 유저 '170' 님의 코디


사진에 덧붙인 말은 제가 쓴 게 아니라 코디 만드신 분이 쓴 겁니다. 


블랙진에 베이지 터틀넥을 매치하셨습니다. 
그다음 베이지 워커에 베이지 떡볶이 코트..
뭐 딱히 흠잡을 것 없는 코디인 것 같습니다.
다만 저였다면 블랙 진 말고 슬랙스에 구두 신어줬을 거 같네요
그래도 이쁜 코디 ㅇㅈ



#키작남코디 #목폴라 #떡코 #워커 #블랙진 #카멜코디 #코트코디

 가방이 스타일리쉬 하게 만들어줌





2번 후보  
맵씨 유저 '2메롱' 님의 코디

청바지에 귀여운 맨투맨으로 더플코트 분위기와 다르게 풀어내신 거 같아요
상의에 맞게 에코백이라던가 양말에도 세심하게 신경을 쓰셨네요!
깔! 맞춤이 돋보입니다 ㅋㅋㅋㅋㅋㅋ
저는 더플코트 생각하면 단정한 룩 밖에 생각이 안 나는데 배울 점이 많은 

코디 같습니다
활동적이고 발랄한 코디에 더플코트로 싸-악 중화시켜주는..
배울 점이 많은 코디!!




#90년대 #레트로 #복고 #귀여운 #캐주얼 #떡볶이코트



시원해 보이는 디스트로이 진과 새파란 색감이 눈에 띄는 스웨트 셔츠 ..
겨울엔 잘 쓰지 않는 파란색으로 포인트를!
저 회색 머플러가 없었으면 추워 보였을 텐데 머플러 덕분에 덜해 보이네요
거기에 에코백 깔끔한 흰색 스니커즈 양말로 깔끔깔끔 마무리.
따라만 입기에 쉽고 괜찮은 거 같아요.
만약 저라면 블루 스웨트 셔츠 말고 버건디 계열의 셔츠를 입어줬을 거 같아요.



#겨울 #코디 #심플 #귀염 #떡볶이코트 #블루 #스웻셔츠 #머플러





여러분은 어떤 후보의 코디가 제일 괜찮았나요 ?
남자친구가 입어줬으면 하는 코디가 있다면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