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cookie_domain: 'auto', cookie_flags: 'max-age=0;domain=.tistory.com', cookie_expires: 7 * 24 * 60 * 60 // 7 days, in seconds }); 그룹 유루메루모 아노 일본 여자 아이돌 히키코모리였다?
본문 바로가기

세상

그룹 유루메루모 아노 일본 여자 아이돌 히키코모리였다?

반응형
SMALL


열도의 아이돌 그룹유루메루모의 아노가 악마라면 하시모토 칸나는 천사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루메루모 아노는 미친 똘끼로 유명해졌습니다.

그녀의 쇼킹하고 털털한 이미지로 아이돌 팬 이외에도 많은 관심을 끌게 되면서

유명해졌는데요


어떻게 하냐구요 ?



이렇게요 ㅋ


이렇게요 2 


이렇게요 3 , 4


여러분들. 아이돌입니다.



여자 아이돌이라구요


우리나라 트와이스 IOI가 콘서트에서

이렇게 할 수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 해서 유루메루모의 아노는 이런걸까요 ?

소속사에서 시키는 걸까요?

뜨고 싶어서 그러는 걸까요 ?




원래 히키코모리 였다는 유루메루모의 아노 .



https://twitter.com/aNo2mass

멘헤라 라는 소문이 있었다고 해요.

'마음의 병을 앓는 사람' 이라는 넷 속어 인데.

히키코모리였다는 고백 때문에 이런 소문이 생긴거 같아요



트위터에 여자 아이돌이 대개 하지 않는 피로에 대한 절규나

이상한 행동ㅋㅋㅋ 즉, 독특한 행동들


어찌 보면, 자신 안에서 계속해서 괴롭히던 것들을 분출하는 과정에서

과하게 or 독특한 방식으로

보여지는것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인터뷰를 통해 아직도 다른 사람과 대화하는 것이

익숙하지 않다고 하는 20살의 아노!


대중들의 관심이 갑자기 집중되고 있는데.

부디, 이 관심을


사랑으로 받아들여 좋은 모습 계속해서 보여줬으면 좋겠네요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