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cookie_domain: 'auto', cookie_flags: 'max-age=0;domain=.tistory.com', cookie_expires: 7 * 24 * 60 * 60 // 7 days, in seconds }); 2016 - 가을/겨울 스타일링 팁 and 코디
본문 바로가기

꿀팁

2016 - 가을/겨울 스타일링 팁 and 코디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정도토리 입니다

장문입니다.

한땀 한땀 수놓은 글입니다. 사랑해주세요 ㅎㅎㅎ

오늘 패션팁 !



길거리에서 찾은

놓칠 수 없는 트렌디한 스타일링 아이템 과 팁 입니다.

그냥 길거리가 아닌

매주 패션쇼가 열렸던 장소에서의 길거리 사진들을 모았으니

좀 더 믿을만 하겠죠 ?







첫번째 소개해드릴 것은

1. The Bomber Jacket



봄버 자켓의 인기는 사그라들줄 모르네요

지금은 어떤 매장을 가던 꼭 있는 봄버 자켓

#첫경험

봄버자켓을 처음 입어보신다면

블랙 or 네이비 or 카멜 이 세가지 색상 중 하나를 선택하시길

가장 무난하며, 집에 있는 옷들과 매칭 하기도 쉬울 거에요.

▼ 쇼핑할 때 집에 있는 아이템들 한번 쓱 둘러보고 가시면 쇼핑시간을 단축시키는 것은 물론

만족도 높은 쇼핑을 하실 수 있어요!

#카무플라주

5번째 사진에 소매쪽에 카무플라주 패턴 보이시죠 ?

제작년, 작년에 디자이너들이 즐겨 쓴 카무플라주, 그리고 유행

아직도 죽지 않았습니다.

각설이급 카무플라주

그래서 이야기하려 합니다

2. Camo Is Not Dead

카모는 안주거!!!


괜찮은 카모플라주 스타일링을 쭈우욱 살펴보니

대개 흑인들이 많더라구요.

그러고보니

카모플라주 패턴은 하얀 피부의 사람보다 까만 피부의 사람이 더 어울리는지도

#믿거나말거나

▼ 초심자에게 카모플라주는 아무래도 부담스럽습니다.

거기다 군대에서의 안좋은 경험(추억일수도 있겠지만)도 한몫 합니다

그럴땐, 5번 사진과 같이 아주 베이직한 아이템과의 매치로 센스를 폭8 시켜봅시다.

저 정도면 안부담스럽잖아요 ?

3. Black & White


사 놓으면 무조건 괜찮은 색깔

블랙 과 화이트 입니다.

매우 클래식한 색깔이기 때문에

그만큼 활용도가 높죠

▼ 초심자에게 블랙, 화이트 다 괜찮지만 하나 꼽자면 블랙입니다.

우선, 화이트 더러워지면 힘들어요 ㅋㅋㅋ 옷 관리 잘 못하는 사람이고

좋지 못한 재질의 옷을 산다면 이쁘다해도 몇번 입으면 엉망되서 입기 곤란해집니다.

BLACK하세요

자. 그럼 코디로

우리가 이야기했던 포인트들 찾아볼까요 ?

우선

● 봄버 자켓 코디





 

● 카모 패턴 스타일링




● 블랙 화이트



넘나 이쁘네요.

남자는 깔끔하게만 입어도 반은 가는거 같아요.

진짜로 그렇다니까요?

여성분들은 남자들이 막막 스타일리쉬한것을 원하는건 아닙니다

(뭐 물론 그렇다면 좋겠지만요)

경의선 숲길에서 촬영한 인터뷰 입니다.


(요즘 개 핫한)

당장 어제 사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하죠 ?

여튼 앞으로 이쁘게 옷 입어봅시다

빠셍!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