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cookie_domain: 'auto', cookie_flags: 'max-age=0;domain=.tistory.com', cookie_expires: 7 * 24 * 60 * 60 // 7 days, in seconds }); 신체나이 10살 줄여주는 간단 운동법
본문 바로가기

꿀팁

신체나이 10살 줄여주는 간단 운동법

반응형
SMALL

이라나 뭐라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형태의 카드 읽을 면서는 정말 유용하고 꿀팁이다!!하겠지만


아마 대부분 이 글 보는 90퍼센트는 절대 안함.

하면 좋다는건 다들 아시죠?


그냥 하세요!










천천히 해보세요.

땀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