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cookie_domain: 'auto', cookie_flags: 'max-age=0;domain=.tistory.com', cookie_expires: 7 * 24 * 60 * 60 // 7 days, in seconds }); 좋은 육아 교육 방식
본문 바로가기

꿀팁

좋은 육아 교육 방식

반응형
SMALL


좋은 육아 교육방식이 아닐수가 없다.

이것만 알아도 진짜 엄청난 효과를 불러오지 않을까 생각함.


사실 이 세상에 몇몇 빼놓고 진짜 천재가 얼마나 있겠냐

내가 천재가 아니라는 사실 알았을 때 방에서 존나 울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병신임..

뭐 그건 차차 이야기 하게 될테니 안하겠다... 쓔....발...




평소 느끼는게 무조건적인 칭찬 좋아.

 좋을 때 있어 분명.




근데 칭찬이 가장 효과를 발휘할 때 ???

상대방도 어느정도 동의하는 것에 대한 칭찬인거 같음


예를 들어서 롤을 잘하는 새기가 있음  이름을 병구라고 하겠다(실명거론 ㅋㄷㅋㄷ)

그리고 맨날 후빨하는 애가 있음 이름은 지웅 (Pro 후빨러다)


자. 게임을 했다?

병구가 잘했어. 지웅이 후빨 당연히 들어 오겠지?

하지만 병구는 알고 있어 . 지웅이는 평소 오지게 후빨하는 새기란걸.

근데 그래도 기뻐해? 왜 자기도 납득하니까.

뭐 간단한 말을 이렇게 어렵게 하냐고? 


그러게... 슈발...



여튼  사회생활 잘하는 사람일 수록 

섬세하게 관찰하고 상대방이 잘하는걸 발견 해 주고 칭찬 해주고 그러더라.


평소 내가 섬세하단 소리 많이 들어요.

궁금한거 있음 여쭤보세요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