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cookie_domain: 'auto', cookie_flags: 'max-age=0;domain=.tistory.com', cookie_expires: 7 * 24 * 60 * 60 // 7 days, in seconds }); 젊은이가 세상을 바꿔야 한다.
본문 바로가기

감동

젊은이가 세상을 바꿔야 한다.

반응형
SMALL
















왜 분노해야하는가!!

장하성 교수님의 말씀 .. 구구절절 옳다.



요즘 여러모로 김난도 교수님의 책 <아프니까 청춘이다> 엄청나게 까이고 있다 ㅋㅋㅋㅋ

ㅠㅠ 어쩔 수 없는 시대적 흐름인듯 하다. 워낙 불안한 사회니까 아프니까 청춘이라니 개뿔이 라는 반응이 나올 수 밖에... ㅋㅋㅋ



또 워낙에 히트를 친 책이다 보니 

인용 되는 횟수가 많다 ㅋㅋㅋㅋㅋ


근데 확실히 여기서 지적하는게 청년들이 정치에 관심을 가져야 한다.

정치 줫나게 재밌는건데 내 친구들은 모르는 거 같다.


썰전만 봐도 재밌는데

썰전도 재미없다면 미드 '하우스 오브 카드' 보세요

미칩니다... 오오 언더우드


(절 가져요 엉엉...)


여튼 정치가 직적접으로 얼마나 삶이랑 관련된건데 !!

요즘 관심을 더더욱 가지니 왜 . 사람들이 국회의원 하고 싶어하는지

왜 그렇게 대통령, 여당 , 야당이 하루죙일 엎치락 뒤치락 하는지 조금은 알것 같다.


정치판 더럽다 지겹다 역겹다 하더라도

항상 차악을 선택하려 노력이라도 하자 청년들이여...

투표를 합시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