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cookie_domain: 'auto', cookie_flags: 'max-age=0;domain=.tistory.com', cookie_expires: 7 * 24 * 60 * 60 // 7 days, in seconds }); 김성주,안정환 마리텔 ,MLT-19 ㅋㅋㅋㅋㅋ
본문 바로가기

유머

김성주,안정환 마리텔 ,MLT-19 ㅋㅋㅋㅋㅋ

반응형
SMALL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커뮤니티 연일 화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성주의 캐치력 진행

안정환의 말빨 과 드립

환상의 조화를 이루었다 호평받는 이번 마리텔 녹화

MLT-19를 만나보쟠ㅋㅋㅋ




막 나가는 안정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데 없는 솔샤르 대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정환 오피셜 

"리버풀 빅리그 맞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축구좀 아시는 분만 웃을 수 있는ㅋㅋㅋ




이번 MLT-19의 백미

닭싸움 중계의 어려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발음하기 어려운 선수들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걸 캐치해서 언급해주는 김성주의 위대함 .swf





안정환 김성주 영상 퍼나르기에 바쁜 커뮤니티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만큼 재밌고 웃김



깐깐한 갤러리 사람들 만족시켜줌 . jpg



반응형
LIST

'유머'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정우 vs 이병헌 먹방 甲 은 ?  (0) 2016.01.28
속 보이는 소개팅녀  (0) 2015.12.21
캥거루가 트램플린을 만났을 때  (0) 2015.12.21